세상의 모든 정보

풍류대장 다시보기 | 출연진 | 방송정보

Published in Uncategorized.


풍류대장 다시보기


작년부터 트로트의 시대가 활짝 열렸습니다. 그로부터 어딜 가나 트로트와 관련한 프로그램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트로트를 넘어 국악에 대한 경연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바로 풍류대장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국악과 타 음악을 접목해서 어떻게 프로그램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며, 풍류대장 다시보기 하는 법과 출연진 그리고 방송정보 관련한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퓨전 음악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풍류대장 다시보기

풍류대장 다시보기


풍류대장 다시보기 같은 경우 구글,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를 통해 풍류대장 다시보기 검색을 해 보시거나 아래에 첨부한 URL을 통해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현재는 11월 2일 화요일 자 6회까지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풍류대장을 볼 수 있는 곳은 공식 홈페이지인 JTBC를 포함하여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단품 1,650원에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티빙에서도 이용권 7,900원을 통하면 시청하실 수 있으니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https://mvod.jtbc.joins.com

풍류대장 다시보기

JTBC에서는 현재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단품으로 보았을 때는 1,650원입니다. 만약 기간제로 이용하고 싶다면 고화질의 JTBC 모든 프로그램을 한 달 동안 광고 없이 무제한으로 7,700원에 정기 결제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에어 전용 이용권은 실시간으로 방영하는 프로그램을 보는 것으로 2,200원으로 30일간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실 수 있으며 1일 이용권의 경우 일반 상품으로 취급하여 3,300원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풍류대장 다시보기

풍류대장은 2021년 9월 28일부터 방영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이점이 있다면 국내 최초 국악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이라는 것이며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도 알 수 있는 것처럼 국악 자체만을 다루는 게 아닌 대중음악과 크로스오버를 통해 퓨전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 지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최종 우승자가 된다면 우승 상금이 1억 원이 지급되며 3위권 안에 들게 되면 음원 발표와 함께 전국 순회 콘서트의 기회가 생깁니다.

풍류대장 다시보기

풍류대장 출연진


출연진 같은 경우 진행은 전현무 아나운서가 맡았습니다. 재미로 볼 수 있는 여러 포인트가 있는데, 바로 출연진 심사위원입니다. 김종진은 록밴드 대장으로 사계절풍, 이적은 싱어송라이터 대장으로 음유시인풍, 박정현은 R&B 대장으로 R&B 요정풍, 성시경은 발라드 대장으로 고막남친풍, 송가인은 트로트 대장으로 트로트열풍, 우영은 퍼포먼스 대장으로 짐승돌품, 솔라는 K-POP 대장으로 고음강풍을 맡고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 구축이 반응이 뜨겁습니다.

풍류대장 다시보기

풍류대장 방송정보

방송정보 같은 경우 시청률 3.8%를 기록하고 있으며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파이널 라운드 방영까지 매일 시청자가 한 표를 행사할 수 있어서 득표가 참가팀에게 혜택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정보 내에서 알 수 있듯이 경영 프로그램이다가 보니 매주 탈락팀이 나오며 음악 관련한 클립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첫 회 방영 이후 큰 호평을 받았으며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도 있다는 뜨거운 성화가 이어집니다. 퓨전 음악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무효 트래픽 공격 IP 모니터링 경고및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