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정보

돌싱포맨 다시보기 | 출연진 | 인물관계도

Published in Uncategorized.


돌싱포맨 다시보기


미운 오리 새끼는 현재 SBS에서 장수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밀착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로부터 스핀오프 작인 돌싱포맨이 2021년 7월 13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했습니다. 돌싱이라는 것은 돌아온 싱글이라는 말로 결혼했다 이혼한 사람을 뜻합니다.


포맨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네 명의 남자라는 뜻이며 동의어로 for man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오늘은 돌싱포맨 다시보기 하는 법과 출연진 상황 그리고 출연진들 간의 인물관계도 등을 살펴보며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돌싱포맨 다시보기

돌싱포맨 다시보기


돌싱포맨 다시보기 하는 법은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서치 사이트에 검색해 주시거나 제가 기재한 URL을 통해 시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 플랫폼 내에서도 돌싱포맨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주로 SBS 공식 홈페이지, 웨이브, 시리즈온을 통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의 경우 한 달에 7,900원을 지불하시면 타 프로그램까지 함께 시청해 보실 수 있으며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단품으로는 2,200원 이용권으로는 6,600원에 시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온을 통하면 단품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단품의 가격은 2,200원입니다.

https://programs.sbs.co.kr

돌싱포맨 다시보기

돌싱포맨 공식 홈페이지인 SBS 홈페이지에선 선공개를 포함한 프로그램을 다시 보실 수 있으며 클립 영상이 따로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나 유튜브 등을 통해 짤막하게 돌싱포맨을 시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회차에 출연한 장윤정의 경우 등장만으로도 호쾌함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각자 돌아온 싱글인 남자들이 어떤 생활을 하고 있고, 어떤 이야기를 끌게 가게 될지가 중점이 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돌싱포맨 다시보기

기획 의도는 이러합니다. 무언가 결핍되어 있고 어딘가 삐딱한 네 남자가 상실과 이별 그리고 후회가 가득했던 지난날을 잊으며 누구보다 행복에 목말라 있는 이들이 자기 집으로 손님을 초대합니다. 이에 대해 게스트를 모시고 무장해제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 그리고 케미 등을 통하여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형식의 밀착 취재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8.2%로 김수미, 김용림, 김영옥 출연자가 나온 4회가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돌싱포맨 다시보기

돌싱포맨 출연진


출연진 같은 경우 현재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출연진 위주로 매회 다른 게스트가 나오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공통점이라는 것은 미운 우리 새끼에 나왔던 출연자라는 것이며 출연진이 모두 돌싱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10부작을 예정으로 만든 프로그램이지만 시청자의 반응이 좋아 정규 편성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여담으로 출연진 중에는 서장훈이 있었지만, 자신의 집이 지저분해지는 게 싫어서 출연을 고사했다는 해프닝이 있습니다.

돌싱포맨 다시보기

돌싱포맨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상황이 따로 없어 만들어 본 인물관계도 상황을 보자면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등 돌아온 싱글인 네 남자 외에도 돌싱인 연예인들 혹은 결혼하며 결혼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주변 인물을 중점으로 예능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주로 주변 지인들을 많이 초대하는 방식이며 화요일 저녁 10시부터 저녁 11시 20분까지 시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몇 없는 토크쇼 중에 가장 일상과 밀접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토크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무효 트래픽 공격 IP 모니터링 경고및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