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정보

펜트 하우스3 다시보기 방법 | 줄거리 | 등장인물관계도

Published in Uncategorized.


펜트 하우스3 다시보기 방법 | 줄거리 | 등장인물관계도


가난할 줄만 알았던 주인공의 출생의 비밀, 재벌들 사이의 일력 다툼 등을 떠올리면 막장 드라마라는 하나의 시리즈가 떠오르고는 합니다. 10여 년 전 인기를 끌었던 ‘아내의 유혹’이후로 자극적이지만 보게 된다는 평을 받기도 하는데요.

그 대표주자인 김순옥 작가의 신작이 최근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생소한 시즌제를 택하면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우기도 했는데요. 주상복합 아파트의 최상층, 고위 권력자들간의 사랑 및 가정에 대한 이야기를 자극적으로 다뤄왔습니다.

지속적으로 열린 엔딩을 고수했던 전작들과 달리 이번 시리즈에서는 등장인물의 사망이 나타나는 등 차근차근 마무리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다소 과하다는 평을 듣고 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17.9% 이상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펜트 하우스3 다시보기 방법]


펜트 하우스3 다시보기 방법을 찾으신다면 우선적으로 재방송을 기다렸다 보는 방안이 있습니다. 지난 6월 4일 첫방이 된 이후로 아직까지도 금요일 오후 10시마다 본방송이 되고 있기 때문이지요. 워낙 인기 있는 프로이기에 각 편성사에서도 다수 재생을 해주고 있는데요.

그래도 역시 일상생활을 하던 분들이 재방송으로 펜트 하우스3 다시보기 방법을 이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자연스럽게 영상 플랫폼을 찾아가게 될 텐데요.

https://programs.sbs.co.kr/drama/penthouse3/vods/68868

다른 드라마들이 넷플릭스, 왓챠 등에 입점해 있는 것과 달리 펜트 하우스3 다시보기 방법으로는 네이버 시리즈 온과 편성사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밖에 존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SBS 작품만 볼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단막극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이용할만한 가치를 보이고 있지요.

[줄거리]


시즌 1이 다소 답답함을 선사해 줬다면 이번 시즌 3의 줄거리는 그야말로 사이다가 아닐까 싶습니다. 헤라팰리스가 무너지고 악역이었던 인물들이 죽어나가면서 통쾌한 복수극이 그려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번 줄거리를 통해 알 수 있는 점이 있다면 완전한 악역도, 선역도 없다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이것이 펜트하우스의 인기 원인과도 관련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각 개인별 충분한 서사와 매력적인 포인트를 보다 보면 나도 모르게 그 배역에 대입하게 되기도 하지요.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는 따로 준비된 게 없지만 오윤희, 심수련, 그리고 천서진 세 여자를 중심으로 줄거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죽었던 줄만 알았던 심수련이 돌아오고, 오윤희는 오히려 세상을 떠났습니다.

천서진은 감옥에 갔다온 이후로 조금은 앙상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만큼 확실하게 독해진 변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다소 젊은 나이에 치매로 판정이 되기도 했지만, 여태껏 연기해왔다는 진실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다시금 충격을 선사하기도 했어요.

이 작품의 등장인물관계도는 가족을 중심으로 나아가고 있는데요. 헤라팰리스 고층에 거주하는 상위 1% 계층들의 실생활과 함께 교육관도 엿볼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자식을 위해 살인을 교사하고 다른 이의 죽음을 외면할 수 있을 정도로요.

시청자들은 등장인물관계도에 나오는 배역 중 정상적이거나 완전한 선역은 없다고 평가하기도 하는데요. 보다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천천히 관람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즌 1 21부작, 2 1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