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정보

아가씨 다시보기 방법 | 줄거리 | 등장인물관계도

Published in Uncategorized.


아가씨 다시보기 방법 | 줄거리 | 등장인물관계도


배우들은 아이돌이나 개그맨들과 달리 접할 기회가 스크린을 제외하면 없는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개인의 팬덤 문화가 발달되어 있다기보다는 맡은 배역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흐름을 깨고 김민희를 한순간에 대중들의 아이돌로 만든 작품이 있습니다. 개화기 시대를 다룬 줄거리와 다소 자극적인 등장인물관계도로 호기심을 유발했던 작품 ‘아가씨’인데요.

현재 핫한 김태리의 이름을 알린 작품이기도 하며 생소했던 여성들 간의 사랑을 그려낸 영화이기도 합니다. 귀족 아가씨와 하녀가 자신들의 마음을 인정하는 모습이 그대로 나타나는데요. 완전히 관람하기 전까지는 서로의 속내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긴밀한 긴장감이 관객들을 꽉 잡고 있기도 합니다.

[아가씨 다시보기 방법]


아가씨 다시보기 방법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 시리즈 온, 왓챠, 티빙, 넷플릭스 등을 통해 관람해보실 수 있습니다.

워낙 인기를 끌었던 탓에 개봉 후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가씨 다시보기 방법을 찾아보면 아시겠지만 2016년 첫 상영을 한 지도 벌써 5년 여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주연 배우의 스캔들로 인해 화재가 되기도 했었지만 작품성과 영상미, 그리고 등장인물관계도 간의 긴밀함만 보더라도 충분히 볼만한 작품인 것은 알 수 있는데요. 플랫폼을 원래 이용하고 계셨더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아가씨 다시보기 방법을 통해 새로 구매를 하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단품으로 구하시는 것이 유리하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https://serieson.naver.com/tvstore/detail.nhn?mcode=123519

[줄거리]


줄거리를 살펴보면 조실부모하고 후견인인 이모부의 손에서 자란 김민희가 하녀 숙희를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집을 탈출하고 싶었던 히데코는 숙희를 이용하려 하고, 숙희 역시 돈을 얻기 위해 자신이 모시는 아가씨를 이용하려 하는데요.

하정우가 맡은 백작은 이 둘 사이를 이어주는 역할이자 서로의 사랑을 확인해 주는 매개체가 되고 있습니다. 줄거리가 완전히 끝나기 전에는 히데코와 숙희 모두에게 공감을 할 수 있어 누가 배신할지 마음을 졸이게 되는데요. 완전히 끝이 나고 나서는 오히려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관계도]


사실 해당 영화의 등장인물관계도를 두고 상영 당시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나라에서는 예민한 일제강점기 시대를 다루고 있음에도 일본 혼혈인 히데코가 피해자로, 가해자는 한국인들로 그려졌기 때문이었는데요.

시대를 다루는 게 아니라 각 개인의 인생을 다룬다는 이야기를 통해 어느 정도 공감을 사기는 했었습니다. 특히나 국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여배우들 간의 러브라인이기에 젊은 여성분들의 선호를 많이 받기도 했지요.

마음속 깊이 상처가 있는 히데코와 가난하지만 당찬 숙희가 서로를 치유해 주는 것을 통해 위로를 받아볼 수 있기도 한데요. 종래에는 서로 희생을 하려는 모습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죽기를 바라는 아가씨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하녀의 귀여운 역할이 보이기도 하지요.

두고두고 회자가 되는 작품은 그만한 가치를 지니고 있기 마련입니다. 개봉했을 당시에도 개화기 특유의 색감을 살린 영상미와 의상들로 인해 호평을 받았었는데요. 다시금 관람을 하고 싶으시다면 여러 플랫폼을 이용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